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

꿈나무 연구소 소개

치료 교육 대상

  • 지능이 일반아동보다 뒤떨어져 인지(학습)에 어려움을 갖는 아동
  • 언어(발음, 표현, 이해) 발달이 늦어 타 아동과의 대화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
  • 난청, 뇌성마비, 구개파열, 자폐, 지적장애, 조음 장애로 인하여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
  • 아동이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산만하여 전체수업을 하는데 타 아동에게 방해를 주는 아동
  • 정서, 인지, 행동문제를 가지고 있는 아동
  • 한 가지 활동을 오래하지 못하고 주의가 산만하여 주의집중이 짧은 아동
  • 또래들보다 학습이 떨어지거나 특정과목을 어려워하는 아동
  • 또래와의 상호작용이 어렵고 유치원 및 학교에서 적응이 어려운 아동
  • 자신감이 없고 위축되어 무기력한 아동
  • 전반적으로 발달이 지체된 아동
  • 의사소통의 어려움으로 사회성이 부족한 아동
  • 산만하고 충동적이며 집중력이 약한 ADHD 아동
  • 사춘기 갈등으로 학교생활에 적응이 어려워 심리상담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
  • 학습에 대한 동기와 의욕이 낮아 올바른 공부기술, 학습방법, 학습습관을 필요로 하는 아동
  • 뇌훈련을 통해 집중력, 주의력을 기르고자 하는 아동
  • 상급학교 진학과 직장 면접시 자신을 소개하는 스피치를 기르고자 하는 학생
닫기
  • - -

발송